2015년 대 중국수출 10억 돌파 - 온채널
1. 시그니쳐 냉감 스트라이프 반팔티(남)
판매랭킹순 (24.04.29 기준) more
  • 1
    시그니쳐 냉감 스트라이프 반팔티(남)
  • 2
    쿨링 스트라이프 긴팔티(남)
  • 3
    특대형 그늘막 정글모자(14.5cm) 넓은챙모자
  • 4
    무점착 창문시트지 망입
  • 5
    세이프가드 호신용스프레이
  • 6
    화인퍼티
  • 7
    헬스 상하의
  • 8
    에이프릴 바디스티커
  • 9
    DNM 스마트 워터 디스펜서
  • 10
    미니 탁상용 회전 욕실 선풍기 캠핑 무선 써큘레이터
  • 전체 카테고리
  • 가구/인테리어
  • 도서
  • 디지털/가전
  • 생활/건강
  • 스포츠/레저
  • 식품
  • 여가/생활편의
  • 출산/육아
  • 패션의류
  • 패션잡화
  • 화장품/미용
      ;

      온채널 > 중국트렌드

      2015년 대 중국수출 10억 돌파
      • 작성자온채널(73176000@daum.net이메일)
      • 조회수26122
      • 작성일2016-05-17

      2015년 대 중국 수출 10억 돌파

       

       

       


      관세의 인하(한중 자유무역협정)와 중국 소비자는 해외 구매 대행 계속 증가하고 있기 때문에 업계 관계자는 앞으로의 몇 년간 한국 화장품은 중국 시장에서 점유율이 계속 증가할 거라고 예측했다.

       

      2015년 한국 화장품은 대 중국 수출 10.88억 달러 달성하여 전년도 동기 대비 2배를 성장했다. 역사상 최고치를 기록했다.

       

      한국 화장품은 중국 시장 판매 급성장하고 있다. 2010년 이래,한국 화장품은 줄곧 두 자릿수 성장함을 유지해 왔다. 특히 2013년 이후, 매년 성장 속도 50%를 초과, 그중에 2014년 95%를 성장했고 2015년 100.6%를 성장했다. 여러 한국 화장품 기업은 중국 시장을 개척하기 위해 온힘이 다 쓰고 있다.

       

      최근에 중국 시장에서 한국 화장품 전문점을 흔히 볼 수 있다.가격도 100위안에서 400위안까지 정해지고 유럽 화장품보다 저렴한다.

       

      중국 소비자는 왜 한국 화장품을 좋아할까?

       

      1. 가격은 저렴한다.
      2. 제품 포장이 곱고 예쁘다
      3.  가격은 비슷하고 제품 더 안전적이다.

       


      번역: 지루샤

       

       

      2015??出口突破10?美元大?

       

       

      在??人士看?,未???化?品在?????增?,一方面是中?自??定降低??,一方面是??消?者海外代?不?增加.

       

      据???易??最新?布的?据?示,2015年??化?品??出口同比增?一倍,至10.88?美元,?下?史新高;同期??化?品出口??27.53?美元,同比增?53.6%。

       

      ??化?品在???迅猛增?

       

      ?据?示,?2010年以?,??化?品出口都保持了?位?的增?,尤其是2013年以后,每年增速都超?50%,其中2014年??出口同比增?95%,2015年增?100.6%。包括?茉莉太平洋和LG生活健康在?的多???化?品企?,都??拓展在?市?。

       

      《?券日?》?者在三?城市?坊的各大商超??,近?年???化?品店越?越多,价格也?100元至400元不等,相比?美化?品,??化?品的价格比??民。

       

      一位正在挑???品牌化?品的年?消?者在接受《?券日?》?者采??表示:“????化?品主要是因?价格适合我,?外,?品包?也?好看。我平????日?化?品。??和日本的化?品价格差不多,?品比?安全。” 

       


      출처: 바이두

      덧글(0)

      • 로그인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