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트폰 - 중국 소비자 소비의 핵심 - 온채널
1. 시그니쳐 냉감 스트라이프 반팔티(남)
판매랭킹순 (24.05.09 기준) more
  • 1
    시그니쳐 냉감 스트라이프 반팔티(남)
  • 2
    케이블 보호 충전케이블 이어폰 단선 파손 방지 커버
  • 3
    미끄럼방지 항균방수깔창 주방화 조리화 작업화 멀티화
  • 4
    캠핑 가랜드 깃발 캠핑소품 홈파티 캠핑카 글램핑
  • 5
    전동드릴 3인치 원형사포
  • 6
    스포츠 쿨비니 스컬캡 헬멧속모자
  • 7
    [nuguna] 다용도 붙이는 셀프 블라인드
  • 8
    국산 치과칫솔 S&G 성인 이중슬림모,고급모,교정모 / 어린이 곰돌이,고급모 1박스12개
  • 9
    국산 물방울무 쿨스카프/ 아이스머플러
  • 10
    0.68그램 초경량 남성 심리스쿨나시
  • 전체 카테고리
  • 가구/인테리어
  • 도서
  • 디지털/가전
  • 생활/건강
  • 스포츠/레저
  • 식품
  • 여가/생활편의
  • 출산/육아
  • 패션의류
  • 패션잡화
  • 화장품/미용
      ;

      온채널 > 중국트렌드

      스마트폰 - 중국 소비자 소비의 핵심
      • 작성자온채널(73176000@daum.net이메일)
      • 조회수26299
      • 작성일2016-04-11

      스마트폰 - 중국 소비자 소비의 핵심

       

       

      모바일 스마트폰은 중국 소비자의 쇼핑,오락등과 밀접하게 관련되고 도처에 널려 있다.

      스마트폰등 이동 모바일은 중국에서 빠르게 보급됨으로 "모바일"소비자들은 현재 데이터로 주도한 비즈니스 시장을 다시 정의하고 있다.인터넷 기술의 활용과 디지털 미디어의 급속히 발전으로 중국 온라인와 오프라인의 융합 정도는 전세계 모든 나라보다 더 강렬하게 한다.

       

      모바일은 스마트폰을 중국 소비자의 상업활동,미디어 체험 및 소비의 핵심으로 미뤄냈다.중국 소비자와 인터넷 간 연결하는 가장 주요 경로로 스마트폰은 스마트폰은 중국 소비자의 브랜드 체험과 구매특성를 밀접하게 상관되어 있다.

       

       

      미국 IAB 발표한 <2015년 온라인 쇼핑 보고> 따르면, 미국에서 18~24세 사이의 젊은 소비자는 스마트폰 이용해서 쇼핑하는 반면에 중국 소비자는 나이와 크게 연관되지 않는다. 조사 자료 따르면 60%의 인터뷰 대상자는 일주일에 1~5시간동안 스마트폰 이용해서 쇼핑한다. 25%의 인터뷰 대상자는 일주일에 5시간 넘게 사용한다.

       

      스마트폰 이용해서 쇼핑한다는 것은 중국 소비 시장 트랜드되었다. 70%의 인터뷰 대상자은 스마트폰 이용해서 쇼핑한적이 있다고 한다는 반면에 7%의 스마트폰 사용자는 스마트폰 이용해서 쇼핑한적이 없다고 한다.

       

       

      온라인" 입소문"은 중국 소비자 쇼핑할 때 아주 중요한 역할을 맡고 있다.53%의 중국 소비자는 인터뷰에서 온라인 쇼핑할 때 스마트폰 이용해서 후기를 본다고 했다.

       

      번역 : 지루샤

      출처: 바이두

      덧글(0)

      • 로그인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