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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지] 반품/교환/철회 협의하기 시스템 업데이트 안내
  • 작성자온채널(73176000@daum.net)
  • 조회수
  • 작성일2020-11-0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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시스템 업데이트 공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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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표전화 : ☎ 02-3473-1157

일     자 : 2020-11-02

수 신 자 : 온채널 회원사

발 신 자 : 온채널 

제     목 : 반품/교환/철회 협의하기 게시판  업데이트 안내 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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안녕하세요 온채널 입니다.



 ▣ 반품/교환 게시판 협의하기 시스템 업데이트 사항 안내


  기존 반품/교환 게시판에서 공급사와 판매사 양사 협의하여 배송비등 협의하여 완료된 사항을 관리자에서 최종적으로 확인하여 

  정산해주는 시스템에서 협의가 완료된 건은 자동으로 정산처리 되어 환불 및 정산 처리가 되도록 시스템 업데이트 하였습니다. 



 ○ 판매사 업무진행 프로세스 


    - 마이페이지 > 판매사정보 > 내 판매정보 > 배송완료 송장입력 주문건 > 반품교환누락 버튼 클릭시 > 사유입력 및 처리현황 게시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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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공급사 업무진행 프로세스


     - 마이페이지 > 공급사정보 >> 주문정보(발주정보) > 배송완료 > 신청된 반품 교환 보기 클릭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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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기존 시스템과 동일하게 반품/교환/누락 등의 사유 및 내용 확인후 입고 확인후 협의하기 입력시 공급사가 입력 하게 되며, 

   입력된 배송비 금액 및 사유 내용 상대방 판매사가 확인 하여 내용을 남길 수 있습니다.

   다만, 입력된 금액이 잘못된 경우 철회 / 재협의를 할 수 있어 다시 게시판으로 돌아가 재 협의 할 수 있게 시스템 업데이트 되었습니다.


  - 양사 간 확인이 이루어 지면 관리자가 내용 확인을 하지 않아도 정산 및 포인트 환불 처리가 진행되며,

    협의 배송비는 물론 완료 처리시 확인 될 정산 및 포인트 환불 예정 금액을 확인 할 수 있어 따로 계산 하지 않아도 빠른 업무처리가 

    가능 합니다.




 공급사 협의진행하기 변경 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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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처리 사유 및 금액 입력 합니다. 철회 선택시 금액 입력 없이 철회 협의 요청합니다.





○ 반영시 화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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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판매사 협의진행하기 변경 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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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취소 및 재 협의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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게시판으로 내용 돌아와 재협의 가능하며, 최종 확인 후 판매사측 협의 완료가 끝난건은 예시된 내역으로 환불 및 정산 반영 됩니다. 이용자들의 편의와 빠른 업무 처리를 위해서 반영된 업데이트 사항이므로 많은 이용 및 응원 부탁드립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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