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채널 > 공지사항

카테고리 이미지
[공지] 포인트 API충전 지연 안내
  • 작성자온채널(73176000@daum.net)
  • 조회수
  • 작성일2020-11-25

onch_logo.png


포인트 API충전 지연안내


=================================================================




대표전화 : 02-3473-1157

일     자 : 2020-11-25

수 신 자 : 온채널 회원사

발 신 자 : 온채널 관리자

제     목 : 포인트 API충전 지연 안내

line.png



2020년 11월 25일 국민은행 기업인터넷뱅킹 장애로 인하여 입금조회 데이터가 제공되지 않는 오류가 국민은행에서 발생하였습니다. 

이로인해 온채널 충전금 처리가 지연되고 있습니다.


[국민은행 기업 인터넷뱅킹 장애 발생시간]

11월 25일, 14:00 ~ 19:00


[포인트 충전 정상화]

국민은행 기업인터넷뱅킹 수신 데이터 안정화 이후 정상화


11월 25일 18:00 이후 충전요청건은 국민은행 데이터 수신 안정화시 바로 적용되며 데이터 수신 장애가 지속될시 다음날인 11월 26일

9:00 이후 순차적으로 수동충전 됩니다.


이용에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  


국민은행 데이터 수신이 정상화 시간 : 11/25 19:00



line.png



(주) 온채널





덧글(0)

  • 로그인해주세요.
로그인 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