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비] 11/5, 코로나 시대 상품발굴과 콘텐츠 마케팅 전략 - 온채널
1. 시그니쳐 냉감 스트라이프 반팔티(남)
판매랭킹순 (24.04.18 기준) more
  • 1
    시그니쳐 냉감 스트라이프 반팔티(남)
  • 2
    복주머니 설 추석 전통 선물 공예 포장 미니 새해
  • 3
    이벤트 생일 파티 골드 호일 알파벳 풍선 36CM KK568
  • 4
    미끄럼방지 항균방수깔창 주방화 조리화 작업화 멀티화
  • 5
    실리콘 뒤꿈치패드
  • 6
    샤이린 뻥뚜러 1kg
  • 7
    울샴푸 다운워시 800ml/다운패딩 및 침구류/일반,드럼세탁기용
  • 8
    스틸 입체 영문 알파벳 숫자 기호 로고 이니셜 미니 실내 간판 현판 제작 만들기
  • 9
    루아인 매직 반전 립스틱
  • 10
    파티/허니컴볼(20cm)
  • 전체 카테고리
  • 가구/인테리어
  • 도서
  • 디지털/가전
  • 생활/건강
  • 스포츠/레저
  • 식품
  • 여가/생활편의
  • 출산/육아
  • 패션의류
  • 패션잡화
  • 화장품/미용
      ;

      온채널 > 교육센터

      카테고리 이미지
      [국비] 11/5, 코로나 시대 상품발굴과 콘텐츠 마케팅 전략
      • 작성자온채널(73176000@daum.net이메일)
      • 조회수45918
      • 작성일2021-10-20

      211020_코로나-시대-상품발굴.png

      신청하기버튼2.jpg

      덧글(0)

      • 로그인해주세요.